기사 메일전송
박보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떠오르는 대세 밀크남으로 ‘심쿵미소’
  • 기사등록 2015-03-19 13:35:10
기사수정



영화 <명량>,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등에 출연하며 새로운 밀크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광고 촬영현장에서 ‘심쿵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달콤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박보검을 봄 시즌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광고 촬영현장에서 박보검은 화려한 마스크를 쓰기도 하고, 인기 놀이시설 ‘아트란티스’, ‘자이로스윙’ 등을 타며 여심을 녹이는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찾은 손님들과 눈을 맞추기도 하고, 스태프들을 연신 챙기는 등 화보를 방불케 하는 훈남 자태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또한, 최근 영화 <순수의 시대>에 출연한 신예 김다예는 남심을 저격하는 청순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과 김다예는 실제 연인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촬영 중간마다 서로 챙기는 모습을 보여 풋풋한 커플 이미지와 맞아 떨어지는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키스 신에서는 박보검이 김다예를 향한 그윽한 눈빛 또한 보여 로맨틱함까지 엿보였다.

‘2015년 봄, 당신의 사랑은 이미 시작, 롯데월드에서’라는 콘셉트로 완성된 이번 광고 영상은 19일부터 TV와 유튜브 그리고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봄을 맞아 진행하는 ‘마스크 페스티벌’은 오는 21일(토)부터 6월 14일(일)까지 86일 간 진행되며, 가면을 쓴 100여 명의 배우들이 화려한 동작으로 봄을 알리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 캐릭터 뮤지컬 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 등 다양한 공연들이 축제 기간 내내 펼쳐진다. 대세남 박보검이 선택한 ‘마스크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을 어떨까.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19 13:3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은 vs 금융위···전자금융지급결제 '감독권한' 갈등
  •  기사 이미지 슈토리컴퍼니, 강아지 미트 시리얼 ‘좋은식사’ 론칭
  •  기사 이미지 맨체스터 대학교, 셰필드 대학교, 리즈 대학교 등 영국을 이끄는 명문대학교들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뉴스박스 TV더보기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