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태국 전문 여행사 타이투어로에서 푸켓 엔찬트라 풀빌라와 리젠트 판와 풀빌라로 1쌍당 최대 60만 원까지 할인된 금액의 상품을 출시했다.

리조트 2박, 풀빌라 2박의 4박 6일 일정이며 금액은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이용 시 1인 114만원 부터이다. 각종 사은품으로 포장하는 타사 허니문 업체와 다르게 태국 현지 업체와 직접 거래하는 타이 투어로는 가격의 거품을 싹 제외하였음에도 유류할증료 및 텍스와 1억 원 여행자 보험, 일정상의 특식 식사 및 관광지 입장료, 기사 가이드팁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일정은 선택 여부에 따라 스파&마사지 4회 선택할 수 있으며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기는 $250 상당의 해양스포츠가 포함되어있고, 허니문의 추억을 담는 섬 일정 VOD 동영상 촬영도 제공한다. 금액과 일정의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기회이다.

리조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리젠트 판와는 남동쪽 케이프 판와 해변에 위치하여 모든 객실에서 에메랄드빛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지중해풍의 건축양식으로 모던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하여 럭셔리한 실내 장식을 갖추었다. 또한, 손님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더하는 단독 빌라 형태로 개인 풀장에서는 둘 만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조금 더 프라이빗한 풀빌라를 찾는다면 엔찬트라 풀빌라가 좋다. 총 38채의 이 풀빌라는 푸켓 최고의 관광지인 피피섬과 까이섬이 한눈에 들어와 탁 트인 전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져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풀빌라 8채, 그랜드 풀빌라 24채, 비치 프론트 풀빌라 6채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그랜드 풀빌라는 1층 침실, 아웃도어 자쿠지, 개인 풀장, 2층 거실, 주방, 3층 루프탑가든 &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하나의 빌라 안에서 층별로 3가지의 독립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매력 만점인 곳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22 17:1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현대자동차그룹, G20 발리 정상회의 공식 차량 전달
  •  기사 이미지 한은 vs 금융위···전자금융지급결제 '감독권한' 갈등
  •  기사 이미지 슈토리컴퍼니, 강아지 미트 시리얼 ‘좋은식사’ 론칭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